강남비율성형외과를 소개합니다.

home > 강남비율소개 > 공지사항

[언론보도] 광대뼈 고민 해결, ㅋ자 절골술 눈길 작성일 | 2012-11-09 조회수 | 10,075
얼굴의 분위기는 주로 광대, 턱 등에 의해 주로 결정되고, 특히 광대뼈는 얼굴 중앙에서 3/1 부위의 윤곽선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위다.

광대뼈가 돌출되거나 클 경우, 남성적인 느낌과 인상이 강해 보인다는 단점이 있다. 이런 단점이 부각되면 취업 면접, 소개팅 등 중요한 자리에서도 좋지 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이에 황금비성형외과 김명국 원장은 “ㅋ자 절골술로 광대의 볼 처짐을 최소화시키면서 효과는 증대시켜 인상이 부드러워지고 미용적으로도 얼굴 윤곽을 개선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mt_co_kr_20121109_184146.jpg

일반적으로 기존의 광대뼈수술에서 주로 쓰이는 L자 절골술은 L자 형태로 절골해 옆 광대와 앞 광대를 동시에 줄이고 L자 부분의 광대뼈 일부를 제거하여 광대 자체의 크기를 줄여주게 된다.

그러나 ㅋ자 절골술은 기존의 L자 절골술에서 뼛조각을 빼내는 방법으로 시행하며 황금비성형외과 김명국 원장이 직접 명명한 수술법이다.

김명국 원장은 “여러 광대수술 방법 중에서 L자 절골 중 뼈를 빼내는 방법을 한글의 ㅋ자와 닮았다고 하여 ㅋ자 절골술로 이름 붙였다“ 고 설명했다. 기존에도 있었던 방법이지만, 그 수술방법을 기존의 L자 절골술에서 뼈를 빼내는 수술만 특별히 ㅋ자 절골술로 이름 붙이게 되었다는 것이다.

ㅋ자 절골술은 전체적으로 광대뼈를 줄여주면서 인상을 부드럽게 해줄 뿐만 아니라 박리를 최소화해 볼 처짐을 최소화하는 특징이 있다.

김 원장은 “광대뼈수술은 전체적인 얼굴과의 조화도 중요하기 때문에 다양한 수술 경험과 노하우가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진을 선택하여 정확한 상담을 통해 수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입력 : 2012.11.06 16:29
    이전글
    [공지사항] 황금비성형외과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당첨자 발표
    다음글
    [언론보도] 황금비성형외과가 말하는 사각턱 재수술